(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대표 식물성 음료 매일두유가 농심켈로그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매일두유와 농심켈로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부상하는 건강 트렌드를 겨냥, 10월 한 달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했다. 매일두유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하며 두 제품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합동 라이브방송에서는 두 가지 구성의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미숫가루맛 구성, 매일두유 고단백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초코맛 구성이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미숫가루맛을 함께 섭취하면 단백질 16g과 식이섬유 9.2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고소한 맛으로 바쁜 아침 간편한 식사 대용식으로도 좋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은 190ml 한 팩에 식물성 단백질 6g과 하루 식이섬유 기준치의 25%인 수용성 식이섬유 6.2g을 함유하고 있다. 5가지 곡물을 볶아 더욱 고소한 인절미 맛을 즐길 수 있다.
농심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25% 함유돼 있다.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흔들면 단백질 10g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합동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특히 올해 출시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은 달지 않고 맛있게 단백질에 식이섬유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간편하게 영양까지 채우고, 매일두유가 제안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어 나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