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카누 발매 10년을 맞이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된 가운데, 캠핑·피크닉 등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기획됐다. 카누 제품을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모으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캠핑 및 문화생활 굿즈를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2종,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카누 라떼 등 총 11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이 인쇄된 스페셜 제품 구입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App)에 입력하면 제품에 따라 최소 0.5에서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 포인트는 최소 2 패들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밤켈 쿨러, 밤켈 워터 저그, 콜맨 캡틴체어 등 8종의 캠핑 굿즈(Goods)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보문고 상품권, 벅스뮤직 이용권 등 3종의 컬처 굿즈도 마련됐다. 굿즈는 10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최근 제품 및 굿즈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가을 맥심 카누가 준비한 다양한 굿즈와 함께 여유롭게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