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 이∙미용가전 브랜드 유닉스와 함께 예비 엄마를 응원하는 ‘임산부의 날 캠페인’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3사는 예비 엄마를 위한 이번 ‘임산부의 날’ 공동 캠페인을 통해 임신·출산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초저출산 위기 극복에 동참하며 아이와 엄마를 위한 응원을 전한다.

캠페인에서는 예비엄마와 태어날 아기를 위해 구성한 골든박스를 증정하고, 미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산부의 날 공동 캠페인 (아이배냇 제공)

골든박스는 아이배냇의 ‘영양약밥’, ‘쌩마멧’ 등 예비 엄마를 위한 간식 5종과 아이배냇의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 토이클리너’, 아가방앤컴퍼니의 ‘아가방 모던 보행기’, ‘퓨토 시크릿 수딩젤’, ‘오프스프링 기저귀 트라이얼키트(밴드/소형)’를 비롯해 유닉스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에어샷U’ 랜덤 쿠폰 등을 담아 알차게 구성했다.

아이배냇은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공감하며 아이먹거리와 아이쓸거리에 진심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예비 엄마들의 소중한 시작을 함께 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좋은 것을 선별해 먹고 유익한 용품을 깐깐하게 고르며 영양 보충이 필요한 임신 기간인 만큼 영양만점 간식과 출산 후에도 유용한 육아 위생 필수템인 토이클리너 등 골든박스에 예비 엄마를 위한 아이배냇의 진심을 담았다.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아이배냇몰, 아가방몰, 네이버 유닉스 공식 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골든박스를 신청할 수 있다. 골든박스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예비 엄마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11월 9일 각 사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의 첫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와 엄마에 대한 진심을 담아 아이배냇, 아가방앤컴퍼니, 유닉스 3사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를 만나는 설레임과 함께 육아에 대한 불안함과 걱정이 큰 예비맘들의 엄마로서의 첫 걸음을 응원한다. 아이와 함께 할 날들에 아이배냇이 항상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