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서 활약한 안무가 ‘노제(NO:ZE)’ 캐릭터를 출시했다.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안무로 존재감을 드러낸 노제가 고스란히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했다. 노제 캐릭터를 보유하면 노제 승리포즈, 노제 인식표 등 캐릭터 세트 효과와 감정 표현 3종을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노제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한 서든러에게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하며, 노제 멀티카운트 사용 시 서든클럽 VIP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캐릭터 획득 기간 300일 달성 시 노제 영구제 선택권,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노제 싸인 폴라로이드, 노제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 [노제], [얼잘춤잘], [美친존재감] 칭호 등을 제공한다.

넥슨은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률이 적은 47개 맵을 제거하는 ‘2021 컨텐츠 클리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A보급-클리어 맵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하면 패스 티켓, K/D/A 초기화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매일 단계별 접속 미션을 수행해 뽑기 기회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CM901(ISK) Navi(영구제), 인기 스킨 무기, 비치발리볼 캐릭터, 서핑걸 캐릭터 등을 얻을 수 있는 ‘나비 버닝 이벤트’를 10월 14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