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가 2021 STOVE DEV CAMP(이하 스토브 개발캠프) 2기 모집을 실시한다.

올해로 2기를 맞는 스토브 개발캠프는 C2C 플랫폼 개발자의 성장을 지원하는 개발직군 채용연계형 인턴십이다.

이번 스토브 개발캠프 모집 분야는 ‘커넥트 위드 스토브 테크(Connect with STOVE Tech)’를 주제로 플랫폼 개발(Server/Client 모바일, Window, Web)을 대상으로 한다.

스토브 개발캠프 지원자는 9월 28일부터 10월 14일 오후 5시까지 스마일게이트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지원서 및 포트폴리오 제출)할 수 있으며 활동 기간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 동안이다.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차세대 게임 소셜 플랫폼 ‘스토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자회사다. PC게임, 모바일 및 인디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게임 유저의 창의/창작을 지원하고 글로벌로 확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스토브 개발캠프는 오직 개발에만 몰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직무 및 업계 관련 특강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협업 프로그램과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개발 관련 경험을 쌓을 수 있고, 시야를 넓혀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