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신규 장수 황제 원소를 추가하고 난세 영웅전 등을 개선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삼국지에서 원소는 동탁에게 반기를 들었던 18로 제후 중 한 명이며, 관동 지역을 제패한 군웅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황제 원소는 외전 장수이자 희귀 장수로 원술이 가지고 있던 옥새를 빼앗은 뒤 관도 대전에서 승리해 조조의 휘하에 있던 헌제를 자신의 세력 휘하에 품고 천하의 패권을 쥐고 군림하게 된다는 컨셉으로 출시됐다.

황제 원소는 주위의 적을 정지시키며 신속의 일도로 적을 베어내는 초속의 일도와 마차를 소환해 달리며 옥새의 힘으로 마법피해가 8초간 증가하고 주변에 천벌을 내리는 황제의 휘광, 전장에 등장하여 옥새의 빛으로 주변 적을 5초간 실명상태로 만다는 황제 등장, 옥새의 힘으로 주변적이 받는 피해가 증가하고 적들이 보호 효과를 사용할 때마다 그 중 하나와 동일한 효과를 소지자에게 부여하게 되는 옥새의 가호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장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전장인 황제 원소 시나리오 전장이 오픈되며, 누적구매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확률업 이벤트, 출석 이벤트, 채염의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개천절과 한글날 기념 이벤트 역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액션 스퀘어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난세 영웅전 콘텐츠를 조금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고, 기존 8단계에서 진행할 수 있던 난세 무쌍을 5~8단계 즐길 수 있게끔 개선했다.

이외 금광 쟁탈전, 태그 시스템, 등용패 장수 등용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선하고 각종 오류 역시 수정해 유저들이 기존보다 더욱 원활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