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배민 상품권을 최대 5000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종료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25일 오후 5시부터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됐으며, 커피베이 배민 상품권 1만원권을 30% 할인된 7000원에 판매했다. 또 배민페이로 구매 시 배민 쿠폰 2000원을 추가로 지급해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상품권은 1인당 최대 10매까지 구매 가능토록 해 선착순 5000장 한정으로 준비돼 판매 완료됐다.
이 상품권은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할 때 커피베이 전 메뉴에 적용 사용할 수 있다.
커피베이는 이날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참여 고객 대상으로 당첨 이벤트도 진행해 상품권 구매 인증 고객 총 80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30명), ‘스낵의정석’ 4종 세트(50명)를 증정키도 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커피베이 대표 메뉴들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향후 라이브 커머스뿐 아니라 디지털 채널들을 이용한 마케팅을 강화해 커피베이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