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곡물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백미, 현미, 밤, 흑미, 콩가루, 서리태, 보리 등 우리 곡물로 만든 아이배냇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대상 제품은 국내산 8가지 곡물을 사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든 웰빙 영양간식 ‘곡물친구’와 ‘칼슘하이롤’, 국내산 통밀과 보리 등을 사용해 전통적인 뻥튀기 방식에 사용되는 단순 팽압공정을 활용해 만든 영양간식 ‘곡물조아퐁’,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건강 간식 ‘바사삭 순쌀칩’, 공주산 밤을 사용한 자연 그대로의 원물 간식 ‘공주맛밤’, 콤하고 쫀득쫀득한 전통 영양 간식 ‘영양약밥’ 등이다.
다양한 곡물이 배합된 과자들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고소하고 구수한 맛으로 아이의 입맛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포만감도 높인다. 트랜스지방 걱정 없이 풍부한 영양 섭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배냇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자사의 철학과 기준을 바탕으로 만든 다양한 곡물 간식을 소개하며, 곡물의 가치를 고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27일과 28일 ‘초강秋 곡물간식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아이배냇 곡물간식과 음료 제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곡물의 영양과 가치를 담은 다양한 영양간식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재료와 물성을 가진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들을 통해 부모, 아이의 여러 기호와 입맛을 충족시키고,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