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3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 6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6기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비대면 발대식 (동아오츠카 제공)

포카리스웨트는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활동에 앞서 줌(Zoom) 화상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총 40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 간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운동 콘텐츠를 기록하고 인증하는 MZ세대의 러닝 문화를 반영해 협찬사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 코리아의 제품과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의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해 크루 멤버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양준혁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스웨트 6기 모집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 드린다”며 “쟁쟁한 경쟁을 거쳐 선발된 만큼 이번 크루 멤버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고 달리며 새로운 차원의 러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