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셰프토프 그리들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시즌 늘어나는 캠핑족들을 겨냥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야외에서 구이, 전골 요리는 물론 감성 쿡웨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팬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그리들팬’은 가마솥 느낌을 구현한 고순도 알루미늄 통주물 방식의 뛰어난 열전도율로 조리 시간 단축은 물론, 약불에서도 재료 속까지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음식을 더 맛있게 익혀준다. 그리들팬에 최적화된 5중 코팅으로 넌스틱 기능이 뛰어나며 나이테 모양의 특수 오일로드를 적용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깊이감 있는 구조로 국물요리에 안성맞춤인 깊은형과 넓적하여 구이 요리에 좋은 일반형의 2종으로 출시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그리들팬 (SGC솔루션 제공)

특히 실내에서는 물론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 시에도 바비큐 등의 구이나 볶음, 전골 등의 다양한 요리를 하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조리 후 바로 요리를 차려내는 테이블웨어로서도 활용될 수 있는 멀티 그리들팬이다. 34cm 사이즈의 깊은형과 36cm 사이즈의 일반형 제품은 일반 가스버너, 하이라이트, 인덕션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야외활동 시 이동, 보관이 편리한 전용 가방을 추가 구매하면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100% 국내 생산의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높은 열전도율과 다양한 열원 사용으로 기능적인 부분을 충족하면서도 캠핑 감성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야외에서도 유용한 쿡웨어다”라며, “앞으로도 글라스락 셰프토프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품력과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쿡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