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개발 네오위즈겜프스)에신규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조력자는 먼저 5성 방어형 버몬트의 조력자 ‘헤르넬라’다. 버몬트의 둘째 며느리이자 알체의 엄마인 그녀는 버몬트를 도와서 길드 연합 수뇌부의 훈련 교관으로 활동하는 중이다.
5성 마법형 릴리안의 조력자 ‘위리엘은 황혼 교단의 마법사이자 파괴된 엘프 마을에서 릴리안을 구출한 인물로, 황혼 교단에 속해 있으면서 교단을 무너뜨릴 계획을 세우고 있다.
4성 마법형 루펠의 조력자 ‘코데나’는 최고의 유랑 마술사인 루펠의 제자로, 덜렁거리는 성격이 마술 공연에서도 드러나는 인물이다.
이와 함께 게임 시스템 개선도 진행됐다. 먼저, 길드 레이드 정산 중에도 훈련소 기능을 제공하며, 최대 토벌 수를 20회로 조정, 이에 따른 지역별 보스의 최대 생명력도 변경됐다. 또 새로운 길드 가입을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길드 추천 및 홍보 기능을 추가했다.
여기에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악마성 지하’의 61~65층이 추가됐다.
네오위즈는 이번 추석을 맞이해 접속이벤트, 미션 수행 등을 마련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 5성 공격형 드웬의 ‘여기사 드웬’ 코스튬이 업데이트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