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식품주 상승…오리온↑·삼진식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오디션 패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유저는 퀘스트를 수행해 패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가 일정 수치 이상 모일 때마다 패스 레벨이 상승하고 아바타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오디션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자연스럽게 오디션에 적응하면서, 보상을 획득해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오디션 패스는 기간 제한 없이 운영한다. 유저들은 패스레벨 최대치(50레벨) 달성 후 1회 초기화 해 보상을 다시 획득하는 게 가능하다.
또 오디션 패스는 유저의 슈퍼스타 멤버십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한 경우엔 슈퍼스타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동일한 프리미엄 보상을 제공한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 패스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패스 10% 할인 프로모션을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 한빛소프트 자체서비스 6주년을 맞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