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는 오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샤샤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집, PC방에서 접속하면 정해진 가격으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추석 맞이 아이템을 제공한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오는 10월 25일까지 ‘달아달아 달토끼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러거 경기를 진행 후 달토끼와 송편을 만들면, 그 갯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인 월드구질 변경권을 포함해 레전드 드래프트권, 피밍 캐시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윷을 던져 나온 결과대로 캣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감성 힐링 클리커 게임 기타소녀는 오는 16일부터 8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초로 공개되는 이벤트 한정 의상, 피버 타임(15분), 캔디, 초코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스타패스 굿즈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는 오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 소환 100회, 빛/어둠 전설 소환서, 특별 선물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퀘스트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