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의 고객 감사 이벤트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페스티벌’의 참여가 전년 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추석을 앞두고 오로나민C와 같은 비타민 드링크 제품의 선물용 박스 판매가 많아지며, 덩달아 이벤트 참여도 9월 큰 폭으로 증가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페스티벌’은 QR코드 인증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오로나민C 10입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인증하면 이벤트 페이지 내 행운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된다.
추첨을 통해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1명) 최종경품으로 주어지며, 이벤트 참여 누적 점수에 따라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다이슨 에어랩, 갤럭시 버즈 프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응모자들에게는 오로나민C 기프티콘 즉석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오로나민C는 5가지 비타민과 3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들어있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필수 비타민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추석 명절을 맞아 오로나민C 선물로 가족, 친지 분들의 건강도 챙기고 즐겁게 이벤트도 참여해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