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3대 대형마트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방용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멕스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밀폐용기, 위생백, 위생장갑, 고무장갑, 전자레인지 조리용기 등 명절 음식 준비 및 식재료 보관에 유용한 다양한 주방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먼저 홈플러스에서는 이달 22일까지 다양한 밀폐용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600℃의 높은 내열온도를 갖춘 ‘오븐글라스’, 냉장실 뿐 아니라 냉동실에서도 깔끔하게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도록 특화된 ‘블록형 냉장냉동전용용기’, 가볍고 휴대성 좋은 ‘파스텔간편용기’를 50% 할인 판매하며, 남은 명절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기 좋은 전자레인지 조리용기 ‘지금은 렌지타임’과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재질의 밀폐용기 ‘스텐킵스’ 라인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코멕스 제공)

롯데마트에서는 이달 22일까지 추석 특별 기획 상품인 ‘채반이 있는 음식보관용기’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코멕스의 ‘채반이 있는 음식보관용기’는 채반이 내장돼 부침개, 전 등 남은 명절 음식 보관에 제격이다. 채소 및 과일류 등을 냉장 보관 시 생기는 수분이 채반 아래로 빠져 더 신선하게 오래 보관 가능하며, 냉동된 식재료도 용기에서 쉽게 분리 가능하다.

이마트에서는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의 보관용기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의 '블럭형 스텐 보관용기' 7종’과 '스텐 냉동보관용기' 3종, 강화유리 소재로 내구성이 좋은 'NO Label 강화유리' 7종과 'Classy 보관용기' 7종’, 가벼운 플라스틱 소재에 채반이 내장된 '채반 싱싱보관용기'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금은 렌지타임' 2종, '렌지 밥용기' 2종, '칸칸마다 건강을 담은 샐러드박스', '아삭하고 신선하게 샐러드 믹싱볼', '이유식 글라스 용기', '밥맛이 좋아지는 신선다용도 쌀통' 등 다채로운 활용성을 갖춘 용기들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는 주방 소모용품도 30% 할인 판매한다.

코멕스 관계자는 “많은 식재료와 음식이 생기는 명절을 맞아 코멕스의 다양한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형마트 할인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밀폐용기, 위생백, 전자레인지 조리용기 등 음식 조리와 보관에 유용한 주방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해 건강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