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라인 새드스마일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과 컬래버레이션한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새드스마일과 폴라로이드 스타일 두 브랜드가 확실한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갖고 있기 때문에 가능했다. 소위 ‘웃픈’ 감정을 위트 있게 풀어내는 새드 스마일이 일상 속 긍정적인 에너지를 기록하는 폴라로이드가 만나 협업의 스토리까지 완성하게 된 것.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컬렉션은 로고부터 협업을 표현해냈다. 새드스마일의 울고있는 스마일 로고에 폴라로이드의 풍성한 컬러가 결합하여 알록달록한 새로운 로고로 탄생했는데, 이는 MZ세대의 호기심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아이템은 스웻셔츠, 코듀로이 셋업 등 의류 12종과 비니, 크로스백 등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하거나 사진을 찍을 때 외치는 세이 치즈(Say Cheese)를 자수로 활용하는 등 두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하는 디테일을 유감없이 적용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