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 ‘에픽세븐 성역 세트’ 4종을 출시한다.

9월 9일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 판매되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벨로나의 청양마요치킨세트, ▲켄의 소이갈릭치킨세트, ▲체르미아의 레드마요치킨세트, ▲슈의 어니언스노윙치킨세트 총 4종이다.

각 세트 상품은 치킨 본 제품은 물론 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네네연유볼 등 사이드 메뉴 1종과 음료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네네치킨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에픽세븐 이용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네네치킨의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재화와 경험치 30% 증가 부스터 등을 지급한다.

또 네네치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성역 세트’를 주문한 이용자들은 성약의 책갈피, 테라 판타스마, 전설 촉매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어플리케이션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의 계승자 여러분들이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인 네네치킨과 함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다채롭게 진행되는 이벤트 혜택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