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은 (아센디오 리저브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김소은의 새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7일 아센디오 리저브 측은 최근 전속계약한 김소은의 팔색조 매력이 드러나는 다채로운 프로필 사진 수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은은 특유의 내추럴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긴 생머리에 베이직 한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깨끗하면서도 청초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클로즈업 컷에서는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또 시크한 블랙 셔츠와 팬츠를 세련되게 소화하고 당당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블랙이라는 컬러가 주는 모던함에 김소은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럽고 도도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블랙 진 재킷 의상에서는 자유분방한 포즈 가운데 오랜 연기 경험에서 나오는 여유로움과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엿보게 만든다. 흑백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도 기분 좋게 해준다.

특히 김소은은 뽀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프레임을 가득 채워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하게 만든다.

김소은은 최근 진행된 프로필 촬영에서 그 동안 입체적인 캐릭터 연기로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보였듯 이날도 매 콘셉트마다 본인만의 느낌을 살려 각 의상에 맞는 표정과 눈빛, 제스처 등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소은은 새 소속사에서 첫 행보로 라이프타임 채널 뷰티&스타일 예능 ‘스타일미’ MC로 활약하게 된다. 방송은 오는 26일 오후 8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