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와 프리미어뮤직 남양주지사가 한부모가정을 위한 복지증진사업에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황은숙 한부모가정사랑회 회장(왼쪽)과 황병욱 프리미어뮤직 남양주지사 대표(오른쪽)가 협약시 이후 진행된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한부모가정사랑회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황은숙 회장)는 프리미어뮤직 남양주지사(대표 황병욱)와 최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한부모가정사랑회에 따르면 이번 협약식은 지난 3일 이뤄졌으며, 양측은 한부모가정의 복지증진을 위해 필요한 사업을 앞으로 서로 협력해 진행하게 된다.

한부모가정사랑회는 한부모가정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부모가정에 대한 잘못된 인식에 대한 개선 교육과 함께 한부모 전문상담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프리미어뮤직 남양주지사는 1:1 눈높이 맞춤형 음악레슨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경기도 남양주시 전 지역에 방문레슨 교사를 파견해 음악수업을 지도하고 있다. 또한 전문 음악교육연구소도 설립돼 매달 새로운 콘텐츠들을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