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추석을 맞아 근력 강화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명절 선물세트’를 20일까지 선보인다.

'하이뮨 명절 선물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분말 스틱’ 10포 2팩과 섭취 편의성을 위한 하이뮨 보틀, 선물에 용이한 전용 쇼핑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선물세트+전용 쇼핑백(3세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190ml 16입/32입(손잡이형), 하이뮨 건강기능식품 8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71%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하이뮨 추석 명절 선물세트 (일동후디스 제공)

해당 제품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 및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명절 택배대란 걱정 없이 간편한 선물 보내기도 가능하다.

일동후디스는 각종 구매 관련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에 동의하면 각각 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 구매 확정 시 3% 즉시 적립, 리뷰 작성시 1000원 적립, 동일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네이버 멤버십 회원+라이브 방송+네이버 선물하기로 구매 시, 일동후디스 구매 적립금 외에 네이버가 제공하는 최대 14%의 적립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도 비대면 명절이 이어질 것을 예상하고 하이뮨 명절 선물세트의 온라인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으며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구매 혜택들을 마련했다”며 “추석을 맞아 특별 구성한 ‘하이뮨 선물세트’로 보다 편리하게 가족 및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