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14일까지 러닝크루 #LIVESWEAT 6기를 모집한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 모집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선발된 라이브스웨트 6기는 오는 2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간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은 변동 될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활동 기간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양준혁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크루 멤버들과 함께 땀 흘리며 러닝 목표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스웨트 6기 모집에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