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가을 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직잭위크’를 열고, 쇼핑몰 가을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직잭위크에는 슬로우앤드, 고고싱, 핫핑, 프롬비기닝, 크림치즈마켓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 78곳이 참여해 할인 판매 및 전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쇼핑몰 뷰랩의 실버 귀걸이를 69% 할인된 1만1900원에 판매한다. 무아무아 후드티는 63% 저렴한 1만7100원에, 완스몰 핀턱 와이드 슬랙스는 58% 할인된 1만7000원에 선보인다. 이외 니트, 원피스, 블라우스, 아우터 등의 가을 의류를 1만원대부터 10만원 내외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매일 정오(12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하는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쇼핑몰들의 가을 신상품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3일과 4일에는 각각 멜로즈무드, 프롬비기닝의 신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5일에는 모겐트, 6일은 원로그 신상 슬랙스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새 학기와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쇼핑몰들과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나에게 꼭 맞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