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소비자 기호와 취향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한 ‘홈카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홈카페 선물 세트는 스틱커피, 콜드브루, 머그컵 등 집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MD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2~3만원대 부담 없는 가격부터 5만원대 프리미엄 라인까지 갖췄다.
첫 번째 세트는 커피베이 본연의 커피 맛을 조화롭게 살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 2개와 커피베이 전용 블록 머그컵 2개로 조합했다.
두 번째 세트는 블록 머그컵 2개와 깔끔한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향이 풍부하고 쓴맛과 신맛이 조화를 이루는 케냐AA 콜드브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외에도 홈카페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영롱한 빛깔의 오로라 글라스와 스틱커피, 텀블러 등 실속있게 구성된 선물 세트도 준비됐다.
특히 스틱커피(마일드, 다크), 콜드브루(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케냐AA), 블록 머그컵(블랙, 레드, 외 3종), 리유저블 텀블러(화이트, 블랙) 등 모두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토록 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이번 추석은 언택트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진 상태에서 맞는 명절이다 보니 혼추족, 핵가족 중심의 명절 보내기가 트렌드일 것으로 보인다”며 “커피베이의 홈카페 선물 세트로 집에서 안전하게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