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가 한가위를 맞아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등에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한가득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펼친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하거나 쌍용차 홈페이지(이벤트)에서 온라인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캠퍼 아웃도어 키친세트(10명) ▲북유럽풍 면타프(90명) ▲쌍용어드벤처 코란도 블록세트(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700명)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출시(8월)를 기념해 11번가와 협력해 비대면(untact)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구매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증정한다.
e커머스 플랫폼 11번가에서 20만원 할인권을 반값(50% 할인)인 10만원에 구매하면 가까운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의 상담이 진행된다.
할인권은 9월 한 달간 사용(스포츠&칸 제외) 가능하며 출고 고객에게는 ▲SK Pay 포인트 3만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북유럽풍 면타프(50명)를 증정한다.
또 9월 올 뉴 렉스턴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90만원 상당의 세인트아모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지난 8월 출시한 올 뉴 렉스턴 마스터 모델은 고객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고급 편의 사양은 물론 안전 사양까지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모델(트림)을 추가 운영하고 있다.
한편 전시장 내방 및 온라인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시행되며 이벤트 당첨 결과는 오는 10월 8일, 11번가 이벤트는 10월 18일 각각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