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JW중외제약, 탈모치료제 美 특허 등록·한독, 불면증 치료기기 독일 임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 개발 관계사 5민랩)가 신규 명사수 캐릭터 ‘로빈’을 추가한다.
활을 무기로 하는 정의로운 의적 캐릭터인 로빈은 적의 공격을 피해 빠르게 물러난 후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가하는 궁극기로 무장해 유연한 기동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운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17번째 신규 레전드인 ‘로빈’은 새롭게 개시된 ‘스매시 패스 시즌 6: 한 야근밤의 꿈’의 유료 패스 보상에서 상자, 이모티콘 및 주요 인게임 재화와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매시 레전드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담은 4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17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10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