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2022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2022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건축 ▲플랜트 ▲인프라 ▲자산 ▲안전 ▲재경 ▲경영 ▲스마트기술센터 등 8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지원 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유관 전공 졸업(예정)자로서 요구 어학점수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9월 1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서류전형-역량검사전형-면접전형의 절차를 거쳐 2022년 1월 현대엔지니어링에 최종 입사하게 될 미래 인재를 채용한다.

특히 역량검사전형에서는 온라인 HMAT 검사와 뇌과학기반 AI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성장 가능성을 다방면에서 종합적으로 평가하게 된다.

각 전형에서는 직무적합성과 인재상부합도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전체 전형에 걸쳐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한다. 또 각 전형을 진행함에 있어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서류전형 이후에는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전 전형을 최대한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