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장춘화 초월을 추가하고 유저 편의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개선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삼국블레이드에서 장춘화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스킬인 천지만물일체를 보유하게 된다. 초월 스킬인 천지만물일체를 사용시 제자리에서 물아일체 상태가 되어 자신과 아군의 체력을 최대로 회복시키고 짧은 시간 보호 효과를 얻으며, 방출한 만물의 빛의 범위 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게 된다. 또 최대 크기로 팽창한 빛이 폭발해 12초 간 자신과 아군의 치명타 피해 저항을 크게 상승시킨다.

장춘화 초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전장이 오픈되며 핫타임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확률업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액션스퀘어는 유저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의 개선을 진행했다. 수석 병기고 강화시 1단계 하락을 방지할 수 있는 병기 수호 조각 아이템이 새로 추가됐으며, U패시브 시스템은 패시브 변경 시 패시브 능력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는 용안석 파편 아이템이 추가되고, 고정 슬롯을 사용하지 않아도 기존 보유 등급보다 낮은 등급이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하는 등 다양한 부분이 개편됐다.

이외 난세영웅전 8단계 난이도가 신규 추가되고 일기토와 비무장 콘텐츠에 스킵 기능이 추가되는 등 유저 편의를 위한 콘텐츠 개편을 대거 진행했다.

액션스퀘어 측은 향후 유저들의 재미와 편의를 위해 컨텐츠 개선 및 신규 업데이트에 꾸준히노력을 기울이고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