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상하이를 뒤흔든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분)과 단아하고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 분), 관능적인 팜므파탈 모지에위(장백지 분)의 치명적인 삼각관계를 그린 영화 위험한 관계의 여주인공 장백지가 KBS 2TV의 주말 개그콘서트의 녹화를 마쳤다.

시청률 20%를 웃돌며 수년간 주말 예능프로그램의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개그콘서트의 정여사 코너에 게스트로 장백지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그녀의 이름이 방송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코너에 장백지는 ‘정여사’ 정태호의 친구 ‘장여사’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날, '생활의 발견' 코너에 출연한 그룹 동방신기와 대기실에서 함께 촬영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월드 스타들의 만남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장백지가 출연한 개그콘서트는 오는 14일 방송된다.

장백지는 KBS 2TV의 개그콘서트 녹화 이후, KBS 연예가 중계에도 출연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즐거운 한국 나들이를 이어갔다. 연예가 중계측은, 화제의 강아지 인형 브라우니를 선물했고 그녀는 크게 기뻐했다.

이후 선물 받은 브라우니를 출국 당일 공항에 안고 나타나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개그콘서트 출연에 이어 또 한 번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장백지가 출연한 연예가 중계는 13일 방송된다.

영화 위험한 관계의 홍보차 한국을 찾은 장백지는 한국 팬들을 향해 계속되는 애정을 표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을 밟은 후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 공식 일정과 해운대 오픈 토크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만났고, 지난 10일에는 VIP 시사회에 참석하며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갔다.

여기에 이번 주말, 그녀가 출연한 연예가 중계와 개그콘서트가 방송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에게도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올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단 하나의 멜로 영화라는 호평을 받으며 흥행 초읽기에 돌입한 영화 위험한 관계는 지난 11일 개봉 후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