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편의점 음원 커버 이미지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이찬원이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편의점’을 발매한다.

신곡 ‘편의점’은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로트로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알려지면서 일찌기 팬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이찬원은 ‘삼각김밥, 라면 하나’ ‘퇴근길이 고되구나’ 등 평범한 일상을 담은 노랫말을 그만의 구성지고 진한 음색으로 덧입혀 현 시대인들의 삶의 애환을 위로할 예정이다.

‘편의점’은 이찬원이 지난해 5월 발표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時節因緣)’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발매되는 정식 신보로 기대를 모은다.

▲이찬원 편의점 발매 기념 브이라이브 예고 영상 캡처

이찬원은 이 곡에서 그간 출연한 음악 예능 등에서 쌓아온 깊은 음악적 내공을 통해 정통 트로트의 매력은 물론, 가슴 따뜻한 인생 이야기를 그만의 해학으로 풀어 전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찬원은 다채로운 오피셜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가수, 앵커, 아르바이트생 등 다양한 캐릭터를 넘나들며 훈훈한 비주얼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켜 온 바 있다.

한편 이찬원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오후 7시 진행되는 발매 기념 브이(V)라이브 예고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깔끔한 셔츠&타이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무드를 완성한 이찬원이 오늘(25일)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내일 브이(V)라이브 진행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을 특유의 발랄함으로 예고하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