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이 ‘까발라 섬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용자는 오는 9월 8일까지 100일 기념 출석부에서 100일 기념 주화를 받는다. 주화 아이템은 네페트리의 귀걸이 박스(귀속), 영광의 상급 패션 소환권(10회)(이벤트) 등으로 제작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은 겔더(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각종 비용을 할인한다. 이용자는 9월 1일까지 100 겔더로 100일 기념 선물 상자, 100일 기념 강화 상자, 100일 기념 강화 앰플, 100일 기념 고속 앰플을 살 수 있다. 모든 지역의 텔레포트(순간이동)와 10만 겔더 컴퍼니(이용자 커뮤니티) 기부도 100 겔더로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9월 1일까지 일반/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영혼의 수정을 얻을 수 있다. 컴퍼니원이 협력해 영혼의 수정 수집 미션 3종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한다. 각 월드에서 가장 많은 영혼의 수정을 모은 상위 3개 컴퍼니 구성원은 스페셜 칭호와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는다.

엔씨는 ‘에피소드4: 복수의 칼’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주요 등장 인물인 돈 주반니에 대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에피소드4를 완료하면 복수의 칼을 보상으로 받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