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올카커뮤니케이션은 NH농협캐피탈과 자동차 금융 부분의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는 박태선 NH농협캐피탈 대표 및 서영석 올카커뮤니케이션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 됐다.

이번 업무제휴는 NH농협캐피탈의 금융 전문성과 올카커뮤니케이션의 자동차 온라인 플랫폼 운영 노하우의 접목을 통해 양사의 협력으로 고객 접근성 및 만족도 향상, 시장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를 바탕으로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여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태선 NH농협캐피탈 대표(왼쪽)와 서영석 올카커뮤니케이션 대표(오른쪽) (올카커뮤니케이션 제공)

올카커뮤니케이션은 ‘모두가딜러’ 앱(App)으로 잘 알려진 회사로 고객에게 자동차 금융 관련 비교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 보유 등 다양한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특허 받은 핀테크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자동차 관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한국우수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NH농협캐피탈 관계자는 “올카커뮤니케이션은 검증된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라며"이번 업무협약으로 인해 자동차 금융시장에서 농협금융의 신뢰성과 플랫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편의성 제공과 만족도를 높이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