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온라인 소호몰 반하루, 사진 스튜디오 산호맨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떠오른 증명사진 찍기 트렌드에 맞춰 인생 증명사진 촬영법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데일리룩 전문 여성 쇼핑몰 반하루,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사진관 산호맨숀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했다.

영상에서는 반하루 대표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초록이 직접 산호맨숀에 방문해 증명사진 촬영을 위한 의상과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배경 색상에 따른 코디, 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과 표정 팁 등 모델이 전하는 촬영법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동시에 오는 27일까지 반하루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고 유튜브에 소개된 상품을 포함해 반하루의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들은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으며, 지그재그가 제공하는 최대 12% 할인 쿠폰팩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기획전 추천 코디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산호맨숀 증명사진 촬영권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증명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려는 트렌드에 따라 인생 증명사진을 찍고자 하는 MZ세대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촬영 팁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만큼, 나다운 증명사진을 남기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