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웰컴저축은행이 퇴직연금 상품 ‘웰컴(WELCOME) 퇴직연금 정기예금’을 선보인다.

24일부터 판매하는 웰컴저축은행의 퇴직연금 상품은 미래에셋증권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퇴직연금 가입 기업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이중 확정기여형(DC)과 개인형 퇴직연금(IRP) 유형 운용 고객이 가입 대상이다. 확정급여형(DB) 대상 고객에게도 차후 확대 공급될 계획이다.

웰컴저축은행 퇴직연금 상품은 현재 연 2.55%로 DC형 또는 IRP계좌로 운용 중인 고객은 최대 5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더불어 예금보험공사를 통해 5000만원까지 예금이 보호된다. 웰컴(WELCOME) 퇴직연금 정기예금의 가입기간은 12개월로 이자는 만기에 일시 지급된다.

웰컴저축은행은 퇴직연금 상품 공급을 위해 지난 6월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트리플비플러스(BBB+) 등급을 획득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차후 업무 협약 기관 확대로 퇴직연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노후를 위해 높은 금리의 퇴직연금 상품을 공급하게 돼 기쁘다”며 “웰컴저축은행을 믿고 맡기는 고객의 이익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