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속이야기
제1금융권 가계대출 증가세 주춤…제2금융권은 ‘껑충’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정동하가 드라마 ‘경찰수업’ OST 여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23일 소속사에 따르면 정동하는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 OST 가창자로 참여한 곡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을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특히 이 곡은 오늘(23일) 방송되는 ‘경찰수업’ 5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은 긍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분위기에 정동하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듣기만 해도 힘이 나는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특히 극 중 캐릭터들의 패기와 우정, 그리고 희망의 감정선을 극대화할 것으로 보여진다. 음악 감독 개미와 작사가 최갑원, 굿초이스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로 차태현, 진영, 정수정 등이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방송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