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국내선 항공편 이용객들을 위해 마일리지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국내 노선을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발권하여 해당기간 내에 탑승하면 공동운항편을 제외한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사용 마일리지의 20%를 페이백 해 준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발권 가능하며, 판매기간은 8월13일~9월 19일까지, 탑승기간은 8월 23일~9월 30일이다. 페이백 되는 마일리지는 10월 15일 일괄 적립된다. 다만 추석 성수기인 9월17일~9월 20일은 제외된다.

최다 마일리지 소진 고객 2명에게는 2인 제주도 왕복이 가능한 2만 마일리지가 제공되며, 그 외에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국내선 새봄맞이 이벤트, 삼성전자 마일리지 제휴 이벤트에 이어 마일리지 페이백 프로모션은 마일리지 소진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항공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마일리지 사용처 확대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