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깔끔한 맛으로 고객 기호를 사로잡고 있는 콜드브루 음료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19일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콜드브루 메뉴는 기존 판매되고 있는 3종과 바닐라와 연유를 활용한 신규 레시피 2종이 추가된 5종으로 에티오피아, 케냐AA, SWP(Swiss Water Process) 디카페인 3종 중 취향에 따라 원두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섬세하고 깔끔한 풍미를 가득 담은 스테디 셀러이다. 또 ‘콜드브루 라떼’는 콜드브루 커피에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고, ‘콜드브루 아이스볼 라떼’는 진한 라떼에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남다른 베스트 메뉴이다.
또한 신메뉴인 ‘콜드브루 바닐라 라떼’는 바닐라 시럽의 달콤함이 더해졌으며,
‘콜드브루 연유 라떼’는 연유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끼도록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커피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다양한 맛과 향에 대한 니즈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라며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도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드브루 메뉴로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두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베이 콜드브루 음료 5종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