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영화 ‘인질’ 무비 라이브 딜을 1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CGV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무비 라이브 딜은 생동감 넘치는 영화 이야기 무비 라이브와 티켓 초특가 라이브 딜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CGV만의 특별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에 대한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 전달을 위해 이은선 영화 전문기자와 영화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비 라이브 딜은 지난해 12월 ‘원더 우먼 1984’를 시작으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루카’, ‘콰이어트 플레이스 2’, ‘킬러의 보디가드 2’, ‘발신제한’, ‘랑종’ 등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들을 소개해왔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이은선 영화 전문기자의 진행으로 ‘인질’의 간략한 줄거리, 제작진 및 출연 배우 소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영화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에서 주목해야 할 포인트 등을 설명함으로써 영화의 매력에 더욱 깊숙이 빠져들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CGV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 상품과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김나연 커머스사업파트장은 “지금까지 다섯 번 진행한 무비 라이브 딜에 참여한 영화팬들이 누적 12만명을 넘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무비 라이브 딜을 사랑해주시는 관객들을 위해 출연 배우 및 감독과의 영화 토크, 인터뷰 등 앞으로 더욱 흥미로운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로 오는 18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