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스팀(Steam)을 통해 8월 7일(한국시간 기준, 오전 1시) 그랜드 오픈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묵직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가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지난 5월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향상된 시스템과 전투가 호평을 받으며 약 40만 명의 이용자들이 참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 5천 명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스팀 인기 찜 목록 글로벌 13위를 기록하는 등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태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할 수 있는 '웰컴 티켓'을 모으면 특별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제공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출석 체크와 스토리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8월 7일 오후 4시 부터는 배돈, 쌍베 등을 시작으로 한동숙, 서새봄, 우왁굳 등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한편,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플랫폼 상관 없이 기존 사전등록 보상과 함께 한정 탈것과 루메나 지급, 경험치 증가 등 다양한 구성이 포함된 슈퍼 프리미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