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리제로)’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리제로 콜라보는 5일부터 오는 8월 19일까지 총 2주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리제로의 주요 등장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을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에픽세븐의 세계로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특별 서브 스토리 ‘이세계의 손님’과 앨범형 서브 스토리 ‘행운의 꽃’ 2종의 서브 스토리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먼저 8월 5일부터 8월 19일까지 영웅 에밀리아를 소환할 수 있다. 에밀리아는 리제로 세계관 속에서 뛰어난 정령술사로 등장하는 만큼 에픽세븐에서도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선보인다. 이어 영웅 렘도 소환이 가능하다. 렘은 리제로의 핵심 인물로 리제로 세계관 속에서는 로즈윌 저택에서 일하는 메이드로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에픽세븐에 함께 선보이는 무료 영웅 람과는 쌍둥이 자매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