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투게더에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콘텐츠 중 하나인 카메라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핸드폰의 카메라 시스템을 이용하면 게임 내 UI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나만의 추억을 셀카로 저장하거나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기록하고 공유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한층 편리한 카이아 섬 생활을 위한 콘텐츠 개선작업도 실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펫 관리시스템을 통해 본인이 보유한 펫들을 보다 손쉽게 관리 및 육성할 수 있으며, 친구의 집을 방문해 펫 훈련을 도와주는 것도 가능하다.

또 유저들과 ‘좋아요’를 편리하게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됐으며, 유저가 보유한 물고기를 일괄 판매하는 기능도 상향 조정했다.

이외 미끄럼틀과 트램펄린 등 가구를 활용한 놀이가 가능하도록 상호작용 기능이 추가됐으며, 가위바위보에 이어 친구들과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신규 감정표현 주사위도 선보였다.

한편 해긴은 8월 2일부터 플레이투게더 콘텐츠를 제작할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을 시작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신청은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크리에이터 공간인 플레이TV에서 상시 접수 가능하며, 오는 8월 27일 1차 선정 채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게임과 취미생활 등 아기자기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