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힙합음악 플랫폼MIC SWG(마이크스웨거)와 SNS콜라보 여행 챌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MIC SWG는 다양한 힙합음악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아티스트 뉴올이 운영자인 힙합 콘텐츠 유튜브 플랫폼이다. 아시아나와 MIC SWG와의 첫 협업으로 정준하(MC민지)와 SNS 여행 챌린지를 진행한다.

MC민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로 인기가 높은 방송인 정준하의 부캐(부캐릭터)로 힙합 음악을 추구하는 음악인 캐릭터이다. 7월 30일 리듬파워, 시도, 뉴올, 벤키프와 함께 ‘I say woo! (아새우!)’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이번 콜라보 여행 챌린지는 ‘I say woo! (아새우!)’ 리믹스 버전 MR(반주)에 참여자가 ‘여행’이라는 주제로 16마디 랩을 본인 SNS에 업로드를 하면 되고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기간은 7월 30일~8월 15일까지다.

정준하(MC민지)와 뉴올이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자 발표는 25일 양사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1등에게는 아시아나항공 일반석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2등은 Beats Studio3 Wireless 오버 이어 헤드폰 ▲3등은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가 수여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인기 음악 장르인 힙합과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미디어 콘텐츠 주 소비층인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이벤트를 지속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