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서 특별한 데이트 플랜을 마련했다.

오디션은 2021년 7월29일 점검 이후부터 8월1일 23시59분까지 ‘러브 올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24시간 상시적으로 커플가든에서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 포인트 100점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 커플 포인트 360점을 즉시 추가로 획득한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꽃과 나무를 수확해 커플포인트를 모으고 커플가든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다.

물주기, 비료주기, 먼지털기 등의 활동으로 커플가든을 가꿀 때마다 가든 평점이 상승하며, 커플가든 자판기 사용횟수가 늘어난다. 원터치 마법봉 아이템을 사용하면 꽃과 나무를 가꾸는 작업들을 필요한 모든 작물에 순차적으로 자동 진행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오디션은 기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이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팸(FAM)을 중심으로 활성화된 유저 커뮤니티가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