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에너지가 7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년부터 시행돼 올해 10주년을 맞는 SK에너지의 대표적인 행사다.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SK주유소에서 누적 5만원 이상 주유 또는 SK충전소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충전하고, OK캐쉬백(또는 머핀 포인트) 3천·5천 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에도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접이식 캠핑 카트, 화재 대피용 습식 마스크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포인트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POINT IS BACK(포인트이즈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3000 포인트를 되돌려준다. 또 인스타그램에 행사 참여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전국 SK주유소/충전소 및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머핀(muffin)/OK캐쉬백/시럽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통합 3회까지 중복 신청이 가능하며 단 충전소에서의 신청은 1회로 제한된다. 사은품 신청 기간은 7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수령 기간은 행사 종료 후 한 달 뒤인 11월 30일까지다.

한편 SK에너지는 1998년부터 출시 후 23년간 운영하고 있는 엔크린 멤버십(엔크린보너스카드)을 ‘머핀 멤버십’으로 변경한다. 7월 26일부터 주유 고객에게 기존 OK캐쉬백 포인트 대신 새로운 머핀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 혜택은 기존보다 30% 이상 높은 리터당 2원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