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플레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5회 무대를 장식했던 곡들이 공개됐다.

2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사랑의 콜센타 PART65’ 앨범에는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시작으로 영탁의 ‘사노라면(내일은 해가 뜬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 장민호의 ‘나그네’, 김희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장민호X김희재 ‘당신은 바보야’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는 사콜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각 분야별 ‘센 언니들’ 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 와사비와 함께 강렬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찬원은 이번 앨범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경쾌한 정통 트로트의 ‘텍사스 룸바’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고, 영탁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열창했다. 또 유닛 대결에 나선 장민호와 김희재는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했다.

임영웅은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이광룡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촉촉한 보이스로 재탄생시켜 열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6일 기준 네이버TV TOP100 3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에 있다.

임영웅의 뒤를 이어서는 영탁이 부른 ‘아주 오래된 연인들’이 8위를,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는 10위, 장민호의 ‘나그네’는 20위에 랭크돼 사콜6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든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