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친환경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과 함께하는 신규 챌린지를 진행한다.

런데이에 따르면 이번 챌린지는 2021년 7월26일부터 2021년 8월8일까지 약 2주 간 열리며, 무더위속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동 기간 중 누적 1시간 달리기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200명에게 비플레인의 친환경 선크림 제품인 클린 오션 모이스처 선스크린을 정상가 대비 77%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가로 제공되는 상품은 해양 생태계를 생각한 성분 배합과 생분해 튜브 용기 사용이 특징으로 바다로 흘러들어간 자외선 차단 성분이 산호 생태계를 위협할 수 있다는 문제의식에서 만들어진 ‘피부와 바다를 지키는 선크림’이다.

또 이번 챌린지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비플레인의 주요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가 제공되며 SNS에 공유 가능한 ‘지구를 지켜SUN!’ 스티커와 완주 배지가 주어진다.

아울러 비플레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데이는 이용자들이 모이지 않고도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챌린지 미션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온라인 스티커 및 배지와 함께 아름답게 꾸며 SNS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런데이 챌린지를 통해 참여자들이 여름철 건강도 챙기면서,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비플레인의 친환경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