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28일 오전 11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AMT와 브랜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964년부터 독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요리 전문가들에게 사랑받아온 AMT 주방용품은 의료도구 및 임플란트, 인공관절 등에 활용되는 316Ti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오랜 기간 부식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을 통해 28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동안 홈쇼핑을 포함한 어떠한 방송 채널에서도 소개된 적이 없던 AMT 주방용품만의 특징과 품질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 AMT 제품을 활용한 웰빙 요리 노하우를 공유한다.

특히 전문 셰프 못지않은 요리 실력으로 알려진 모델 겸 방송인 변정수가 직접 쇼호스트로 출현해 AMT 주방용품 사용 경험을 보다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LF몰과 AMT는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AMT 주방용품에 대한 알찬 정보와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방송 당일 LF몰 앱 내 TV쇼핑 탭 또는 홈 화면에서 팝업으로 생성되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