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이 8월 12일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하이큐!! 땅 VS 하늘’은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한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이들의 치열한 도쿄 대표 결정전을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개봉일 확정 소식과 함께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슬램덩크’를 잇는 웰메이드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라는 명성답게 코트 위 뜨거운 스포츠의 전율과 국내 베테랑 성우들의 활약이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자 얘들아 준결승전이다”라는 네코마 팀의 주장 쿠로오 테츠로(성우 김영선)의 대사와 함께 개막전의 시작을 알리며 각 고교 팀들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이어져 한껏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최고를 향한 마지막 불꽃을 태워라!”라는 카피와 함께 준결승전에 오른 네코마 고교, 후쿠로다니 학원, 노헤비 학원 선수들 간의 정상을 향한 모습은 팽팽한 접전을 예견하며 과연 전국대회를 향한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무한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국내 최고의 성우들 총출동!”이라는 카피는 네코마타 야스후미 역에 구자형 성우, 히나타 쇼요 역에 양정화 성우, 야쿠 모리스케 역에 남도형 성우 등 국내 ‘하이큐!!’ 시리즈를 책임져온 TV판 오리지널 성우들의 역대급 만남을 실감케 하며 큐덕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