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뮬러원의 공식 물류 파트너인 DHL이 오는10월 14일 전라남도 영암에서 개최되는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DHL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교통편, 식사 등이 포함된 결승전 경기 관람 Full Package를 1인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먼저 DHL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3가지 미션을 차례로 수행하고 댓글을 달면 된다.
미션은 SNS로 DHL 이벤트 알리기, DHL의 F1 광고 리뷰 및 F1과 DHL을 이용한 짧은 글 짓기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응모는 10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미션을 수행한 후 DHL 이메일(dhl_event@naver.com)로 F1 이벤트·성함·주소·연락처를 보내야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8일 DHL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DHL코리아는 이벤트 응모자 중에서 3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1만 원 권을, 6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