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마술양품점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의상과 가구를 직접 교환하거나 제작할 수 있는 여름 기간 특별 이벤트를 선보여 누구나 아이템을 획득하며 플레이의 재미와 만족도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용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미션을 달성하고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면 기간 한정 5성 여름 이벤트 의상을 확정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의상 콜렉션을 완성하면 추가 보상으로 4성 인형도 획득할 수 있다. 또 플레이를 통해 모은 재료로 전용 제작존에서 여름 이벤트 가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각종 여름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 외 친구 초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서늘한 느낌의 ‘귀전구담(鬼傳口談)’ 의상, 여름 느낌을 물씬 풍기는 워터피아 의상과 가구 테마도 새롭게 추가돼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신규 의상과 가구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히 의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의 뽑기 방식이 아니라 누구나 쉽게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형태이기에 한층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