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현재 제작지원 중인 SBS 인기 드라마 ‘팬트하우스3’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눈길을 끈다.

15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지난주 무더위 속에 마지막 촬영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펜트하우스3’ 배우와 제작진, 스태프, 관계자들을 응원하기 커피 등의 각종 음료와 베이커리 등이 준비된 커피차를 선물해 현장의 호응을 얻었다.

커피차는 코로나19 예방에 따른 방역 지침을 준수해 개별적으로 주문서를 받은 뒤 음료를 제조해 개개인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는 ‘펜트하우스’ 제작지원 직후 드라마에 노출된 딸기 시즌메뉴와 빙수 판매량이 급상승하는 등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봐 감사의 의미로 이번 커피차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작년 하반기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드라마 ‘펜트하우스’ 제작지원으로 커피베이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며"선물로 보낸 커피차가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들에게 잠시나마 휴식 같은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반전의 연속속에 클라이막스로 치달아 가고 있는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는 유진 김소연 이지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온주완 박호산 안연홍 등이 출연해 막강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